카우보이스 대 커맨더스 NFL 12주차 예측: 베팅 홈 페이버릿

워싱턴 앳 홈에 베팅해야 하는 2가지 이유

1. 댈러스는 스타 쿼터백이나 계획 없이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닥 프레스콧이 없는 카우보이스는 육감적이지 않은 추수감사절과 같습니다. 쿠퍼 러쉬는 역사적으로 좋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필라델피아를 상대로 23번의 시도에서 45개의 패스 야드를 성공시키며 2001년 이후 처음으로 50야드를 돌파하지 못한 쿼터백이 되었습니다. 지난주 러쉬는 55개의 패스를 시도했지만 카우보이스를 단 10점 차로 이끌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스타 쿼터백이 없는 마이크 맥카시의 코칭 고군분투는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맥카시는 NFL 배당률 보드에서 2승 18패로 7점 이상의 약체 역할을 하고 있으며, 2015년 이후 이 자리에서 한 번도 이변을 일으킨 적이 없습니다. 패치워크 공격 라인과 이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수비를 갖춘 댈러스는 자유 낙하에 빠진 팀입니다.

카우보이스는 지난 5경기에서 0승 5패를 기록 중이며, 이는 2010년 이후 프랜차이즈 최악의 성적입니다. 다시 ATS에서 패하면 1988-89년 이후 가장 긴 연승 행진을 기록하게 됩니다. 단테 파울러 주니어(8.5봉지)와 프랭키 루부(7봉지)와 같은 플레이메이커가 등장하는 워싱턴 수비진을 상대로 댈러스의 공격력은 경기 대부분을 역으로 소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워싱턴의 공격이 반등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연이은 패배에도 불구하고 NFL 소식이 커맨더스에게 모두 나쁜 것은 아닙니다. 워싱턴은 이 경기를 공격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신인 쿼터백 제이든 다니엘스는 패스 야드 2,338개와 터치다운 10개를 기록하고 그라운드에서 482야드와 4득점을 추가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학교 화장실에 있던 갈색 종이 타월만큼이나 튼튼한 카우보이스 수비진과 맞붙습니다.

커맨더스의 플레이메이커는 댈러스의 수비 문제를 활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테리 맥로린(721야드, 6TD)이 워싱턴 공격의 중심이었고, 브라이언 로빈슨과 오스틴 에켈러가 백필드에서 역동적인 원투 펀치를 날렸습니다. 댈러스 수비진이 러닝을 막고 엘리트 리시버를 커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워싱턴은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댈러스가 하프타임 조정에 실패한 것도 미스매치를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카우보이스는 이번 시즌 3쿼터에 리그 최하위인 1승 9패의 ATS를 기록하고 있으며,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수비적인 어려움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워싱턴이 후반전에 점수를 쌓아 이 이점을 활용할 수 있을지 기대해 보세요.

카우보이스 대 커맨더스 예측: 커맨더스 -10.5

댈러스는 한 달이 넘도록 스프레드를 커버하지 못했고 의욕적인 워싱턴 팀을 상대로는 그럴 능력이 없어 보입니다. 커맨더스는 이번 시즌 홈에서 4승 1패를 포함해 5승 1패를 기록하는 등 우승 후보로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최근 10번의 미팅 중 8번의 미팅이 15점 이상으로 결정되는 등 이러한 라이벌 구도도 편향되어 있습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순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카우보이스 대 커맨더스 NFL 12주차 예측: 베팅 홈 페이버릿”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