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온, 얼음 재배치를 넘어 칩 자선 단체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확인

클라리온 게이밍의 전무이사 스튜어트 헌터는 심각한 거동 불편 아동을 위한 휠체어 구매 자금으로 300만 파운드 이상을 모금한 게임 업계 자선 단체인 CHIPS에 대한 조직의 지속적인 지원을 확인했습니다.

클라리온 세 팀이 참가하는 연례 CHIPS 골프 토너먼트에서 스튜어트 헌터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린다 린제이와 CHIPS의 팀과 오랜 관계를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ICE의 각 에디션에서 칩스 수혜자에게 두 개의 의자를 선물했으며, 2025년 ICE가 바르셀로나로 이전할 때에도 이러한 약속은 계속될 것이지만, 실제 인수인계는 집 근처의 특별 VIP 이벤트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는 "칩스는 놀라운 700개의 휠체어를 도입했는데, 이는 수많은 어린이와 그 가족의 삶을 변화시킨 이정표입니다. 클래리온 게이밍의 모든 사람들은 육상 게임 부문에서 탄생하여 가치 있고 겸손한 일을 계속하고 있는 놀라운 조직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린다 린제이는 "자선단체와 동료 신탁사를 대표하여 스튜어트와 클라리온 게이밍의 지속적이고 관대한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칩은 젊은이들에게 독립성과 자유라는 두 가지 선물을 줄 수 있는 클라리온 게이밍과 같은 업계 브랜드의 지원이 없었다면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가족들의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많았기 때문에 모든 기부금의 100%가 휠체어 구매에 사용된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칩스와 관련된 사람은 한 푼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방식입니다."

For More Details:파워볼사이트 추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클라리온, 얼음 재배치를 넘어 칩 자선 단체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확인”

Leave a Reply

Gravatar